오늘의 주제

남자친구랑 싸웠을때 어떻게

2021. 4. 18. 14:00

오늘은 남자친구랑 싸웠을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이야기 해보려구요.^^ 많은 커플들은 아름다운 사랑을 하며 예쁜 사랑을 하다가도 잠깐 마음이 틀어지는 부분이 생기면서 다투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오늘 내용은 같은 여자분들 입장에서 남자친구랑 싸웠을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얘기를 좀 하려고 합니다.

 


먼저 저 같은 경우는 너무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서 제가 잘못했어도 소리를 버럭 지르는 스타일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큰소리를 치는것은 아니고 제가 잘못을 했을 경우에는 남자친구에게 잘못을 인정하며 세번정도 사과를 해요.

그런데 그렇게 사과를 했는데도 남자친구가 화를 풀어주지 않아 제가 되려 화를 내는 경우가 생겨요. 그래서 더욱 더 남자친구랑 싸웠을때가 많았지요.ㅠㅠ

 

 

남자친구는 당신이 틀렸는데 왜 화를 내냐고 화를 냈어요. 저의 입장에서는 이만큼 사과했으면 풀어줘야 되는거 아니냐.. 뭐 이런 내용들로 자주 다퉜지요.^^
제가 잘못해도 화내고 남자친구가 잘못해도 화를 내는 이상한 성격.. 고쳐야겠지만 그 순간에는 화가 막 치밀어오르더라구요.

연인 간에는 남자친구랑 싸웠을때 연락을 안하는 예가 많죠.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하루 정도인데 고집있는 연인들은 그 이상도 가더라구요. ㅎㅎㅎ  


그렇게 연락을 하지않는 동안 저는 혼자서 이것저것 생각하면서 지내요.

생각을 열심히 하다가 제가 남자친구에게 잘못을 한 경우에는, 남자친구랑 싸웠을때제가 나중에 정말 미안하다고 메시지를 보내는 편이죠. 사과를 안 받아주었던 남친도 그때에는 괜찮아지더라구요. 역시 시간이 약인가 봅니다.^^

물론 남자친구가 잘못해서 싸웠을 경우에는 위와 같은 상황에서 저도 사과를 다 받아주는 편입니다.

여러분은 남자친구랑 싸웠을때 어떻게 해요?
#남자친구랑싸웠을때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